회원약관 및 개인정보처리 방침
서비스 이용약관
제 1 조 (목적) 본 약관은 (주)다큐멘테크(이하 "회사")가 운영하는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회사"와 회원간의 이용 조건 및 제반 절차,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 2 조 (용어의 정의) 본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아래와 같다. ① "사이트"라 함은 회사가 서비스를 "회원"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를 이용하여 설정한 가상의 영업장 또는 회사가 운영하는 웹사이트, 모바일웹, 앱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모든 매체를 통칭하며, 통합된 하나의 회원 계정(아이디 및 비밀번호)을 이용하여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는 아래의 사이트를 말한다. - https://smart-health.co.kr ② "서비스"라 함은 회사가 운영하는 사이트를 통해 개인이나 단체(기업, 사업자, 교육기관)이체성분(인바디) 측정을 목적으로 등록하는 자료를 DB화하여 각각의 목적에 맞게 분류 가공, 집계하여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와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모든 부대 서비스를 말한다. ③ "회원"이라 함은 개인이나 단체의 체성분(인바디) 측정을 목적으로 약관에 동의하고 아이디를 부여받아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한다. 또한, 회원은 각 사업자 별로 아이디를 부여 받아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여야 한다. ④ "아이디"라 함은 회원 가입시 회원의 식별과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선정하고 "회사"가 부여하는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한다. ⑤ "비밀번호"라 함은 위 제4항에 따라 회원이 회원 가입시 아이디를 설정하면서 아이디를 부여받은 자와 동일인임을 확인하고 "회원"의 권익을 보호하기 위하여 "회원"이 선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한다. ⑥ "비회원"이라 함은 회원가입절차를 거치지 않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거나 하려는 자를 말한다. 제 3 조 (약관의 명시와 개정) ① "회사"는 본 약관의 내용과 상호, 영업소 소재지, 대표자의 성명, 사업자등록번호, 연락처 등을 이용자가 알 수 있도록 초기 화면에 게시하거나 기타의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공지해야 한다. ② "회사"는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 관련법을 위반하지 않는 범위에서 본 약관을 개정할 수 있다. ③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 약관과 함께 그 개정약관의 적용일자 7일 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한다. 단 "회원"의 권리, 의무에 중대한 영향을 주는 변경의 경우에는 적용일자 30일 전부터 공지하도록 한다. ④ "회원"은 변경된 약관에 대해 거부할 권리가 있다. "회원"은 변경된 약관이 공지된 지 15일 이내에 거부의사를 표명할 수 있다. "회원"이 거부하는 경우 본 서비스 제공자인 "회사"는 15일의 기간을 정하여 "회원"에게 사전 통지 후 당해 "회원"과의 계약을 해지할 수 있다. 만약, "회원"이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않거나, 전항에 따라 시행일 이후에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에는 동의한 것으로 간주한다. 제 4 조 (약관의 해석) ① 본 약관에서 규정하지 않은 사항에 관해서는 약관 규제에 관한 법률,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의 관계 법령에 따른다. ② 각 사이트 및 서비스 이용약관이 있는 경우에는 서비스 이용약관이 우선한다. ③ "회원"이 "회사"와 개별 계약을 체결하여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에는 개별 계약이 우선한다. 제 5 조 (이용계약의 성립) ① "회사"의 서비스 이용계약(이하 "이용계약")은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자가 본 약관과 개인정보처리방침을 읽고 "동의" 또는 "확인" 버튼을 누른 경우 본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한다. ② 서비스 이용계약 체결에 필요한 경우 "회사"는 전문기관을 통한 실명확인 및 본인인증을 요청할 수 있다. "회원"은 본인인증에 필요한 이름, 생년월일, 연락처 등을 제공하여야 한다, 또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회사명과 사업자등록번호를 제공하여야 하며 "회사"는 기업인증을 위해 사업자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증명서(사업자등록증)를 별도로 요구할 수 있다. 회사명과 사업자등록번호를 허위로 등록한 경우, 휴·폐업 사업자등록번호로 등록한 경우에 "회원"은 일체의 권리를 주장할 수 없다. ③ 회사는 회원 약관에 동의한 "회원"에 웹상의 안내 및 전자메일로 통지함으로써 서비스 이용계약의 성립을 확인한다. ④ 사업자등록번호가 없는 기관이나 단체는 "회사"가 정한 별도의 절차에 따라 이용계약을 할 수 있다. 제 6 조 (이용신청의 승낙과 제한) ① "회사"는 전조의 규정에 의한 이용신청 고객에 대하여 업무 수행상 또는 기술상 지장이 없는 경우에는 원칙적으로 접수 순서에 따라 서비스 이용을 승낙한다. ② "회사"는 아래 사항에 해당하는 경우에 대해서는 서비스 이용신청을 승낙하지 아니한다. 1. 실제 인명과 동일하지 않거나 타인의 정보를 이용하여 신청한 경우 2. 실제 회사명과 사업자등록번호가 아니거나 타사의 정보를 이용하여 신청한 경우 3. 이용계약 신청서의 내용을 허위로 기재하거나 "회사"가 제시하는 내용을 기재하지 않은 경우 4.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승인이 불가능하거나 기타 규정한 제반 사항을 위반하며 신청하는 경우 ③ "회사"는 아래 사항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그 신청에 대하여 승낙제한 사유가 해소될 때까지 승낙을 유보할 수 있다. 1. "회사"가 설비의 여유가 없는 경우 2. "회사"의 기술상 지장이 있는 경우 3. 기타 "회사"의 귀책사유로 이용승낙이 곤란한 경우 제 7 조 (서비스의 내용) ① "회사"는 제2조 2항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으며 그 내용은 다음 각 호와 같다. 1. 체성분(인바디) 측정결과 서비스 2. 성장발달 및 성장예측 서비스 3. 건강/음식과 관련된 정보 서비스 3. 건강/음식과 관련된 판매 및 정보 서비스 5. 온라인을 통한 실시간 진료 서비스 6. 이용자간의 교류와 소통과 관련된 서비스 7. 회원 상호간의 소모임 등 모임방 제공 서비스 8. 기타 "회사"가 추가 개발하거나 제휴계약 등을 통해 "회원"에게 제공하는 일체의 서비스 ② "회사"는 필요한 경우 서비스의 내용을 추가 또는 변경할 수 있다. 단, 이 경우 "회사"는 추가 또는 변경내용을 "회원"에게 공지해야 한다. 제 8 조 (제휴를 통한 서비스) ① "회사"는 제휴 관계를 체결한 여타 인터넷 웹사이트 또는 신문, 잡지 등의 오프라인 매체를 통해 사이트에 등록한 "회원"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② "회사"는 제휴를 통해 타 사이트 및 매체에 등록될 수 있음을 고지해야 하며, 제휴 사이트 목록을 사이트 내에서 상시 열람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단, 등록의 형태가 "회사"가 직접 구축하지 않고, 제휴사가 xml 또는 api 형태로 "회사"로부터 제공 받아 구축한 매체 목록은 본 약관외 별도의 제휴리스트에서 열람할 수 있도록 한다. 제 9 조 (서비스 이용시간) ① "회사"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 서비스를 제공한다. 다만, "회사"는 서비스의 종류나 성질에 따라 제공하는 서비스 중 일부에 대해서는 별도로 이용시간을 정할 수 있으며, 이 경우 "회사"는 그 이용시간을 사전에 "회원"에게 공지 또는 통지하여야 한다. ② "회사"는 자료의 가공과 갱신을 위한 시스템 작업시간, 장애해결을 위한 보수작업 시간, 정기 PM작업, 시스템 교체작업, 회선 장애 등이 발생한 경우 일시적으로 서비스를 중단할 수 있으며 계획된 작업의 경우 공지란에 서비스 중단 시간과 작업 내용을 알려야 한다. 다만, "회사"가 사전에 통지할 수 없는 부득이한 사유가 있는 경우 사후에 통지할 수 있다. 제 10 조 (서비스 제공의 중지) ①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의 제공을 중지할 수 있다. 1. 설비의 보수 등 "회사"의 필요에 의해 사전에 "회원"들에게 통지한 경우 2.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서비스 제공을 중지하는 경우 3. 기타 불가항력적인 사유에 의해 서비스 제공이 객관적으로 불가능한 경우 ② 전항의 경우, "회사"는 기간의 정함이 있는 유료서비스 이용자들에게는 그 이용기간을 연장하는 등의 방법으로 손실을 보상하여야 한다. ③ "회원"인 개인사업자와 법인사업자의 휴·폐업 여부가 회사가 정한 별도의 절차에 따라 확인된 경우 유료 이력서 검색서비스(건수별 인재검색)의 경우 적립된 건수는 모두 소멸된다. 제 11 조 ("회사"의 의무) ① "회사"는 본 약관에서 정한 바에 따라 계속적,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해야 한다. ② "회사"는 서비스와 관련한 "회원"의 불만사항이 접수되는 경우 이를 즉시 처리하여야 하며, 즉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서비스 화면 또는 기타 방법을 통해 동 "회원"에게 통지하여야 한다. ③ "회사"는 유료 결제와 관련한 결제사항 정보를 1년 이상 보존한다. 다만 회원 자격이 없는 회원은 예외로 한다. ④ 천재지변 등 예측하지 못한 일이 발생하거나 시스템의 장애가 발생하여 서비스가 중단될 경우 이에 대한 손해에 대해서는 "회사"가 책임을 지지 않는다. 다만 자료의 복구나 정상적인 서비스 지원이 되도록 최선을 다할 의무를 진다. ⑤ "회원"의 자료를 본 서비스 이외의 목적으로 제3자에게 제공하거나 열람시킬 경우 반드시 "회원"의 동의를 얻어야 한다. ⑥ "회원"이 "사이트"에 등록한 기업정보, 채용공고 내용은 사이트를 방문하는 일반 대중에게 공개함을 원칙으로 한다. 단, 회사가 운영하는 공식 SNS채널(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블로그 등)에 한해 채용공고 내용을 업로드하여 일반 대중에게 공개할 수 있다. 제 12 조 ("회원"의 의무) ① "회원"은 관계법령과 본 약관의 규정 및 기타 "회사"가 통지하는 사항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해서는 안 된다. ②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동의 없이 복사, 복제, 번역, 출판, 방송 기타의 방법으로 사용하거나 이를 타인에게 제공할 수 없다. ⑤ "회원"은 본 서비스를 건전한 목적으로 사용해야 하며 이용 중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해서는 안 된다. 1. 다른 회원의 아이디를 부정 사용하는 행위 2. 범죄행위를 목적으로 하거나 기타 범죄행위와 관련된 행위 3.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거나 모욕하는 행위 4. 타인의 지적재산권 등의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 5. 해킹행위 또는 바이러스의 유포 행위 6. 타인의 의사에 반하여 광고성 정보 등 일정한 내용을 계속적으로 전송하는 행위 7. 서비스의 안정적인 운영에 지장을 주거나 줄 우려가 있다고 판단되는 행위 8. 사이트의 정보 및 서비스를 이용한 영리 행위 9. 그밖에 선량한 풍속, 기타 사회질서를 해하거나 관계법령에 위반하는 행위 ① "회원"은 언제든지 회원탈퇴를 위해 고객센터 또는 회원탈퇴 메뉴 등을 통하여 이용계약 해지 신청을 할 수 있으며, "회사"는 관련법 등이 정하는 바에 따라 이를 처리한다. ② 다음의 사항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사전 동의없이 가입해지나 서비스 중지, 삭제 조치를 취할 수 있다. 1. 회원의 의무를 성실하게 이행하지 않았을 때 2. 본 서비스 목적에 맞지 않는 분야에 정보를 활용하여 사회적 물의가 발생한 때 3. 회원이 등록한 정보의 내용이 사실과 다르거나 조작되었을 때 4. 사업자등록증에 나타난 정보와 기업회원 가입시의 정보가 일치하지 않을 때 5. 타 기업의 사업자등록번호나 상호를 도용하여 허위로 기업정보를 등록하거나 휴·폐업 사업자등록번호로 기업정보를 등록했을 때 6. 지사, 지점, 영업소 등의 경우 구체적인 지사, 지점, 영업소 명칭을 사용하지 않고 기업명을 등록했거나 지사, 지점, 영업소의 사업자등록번호가 별도 있음에도 불구하고 본사의 사업자등록번호로 기업회원 가입을 했을 때 7. 회사명, 담당자 성명, 사무실 연락처 등 구인업체의 중요 정보를 정확하게 기입하지 않았을 때 10. 회원 등록시 본 서비스에서 안내하는 방법으로 가입하지 않았거나 등록하지 않았을 때 11. 기타 관계법규에 위배되는 행위를 한 경우 제 13 조 (손해배상) ① "회사"가 이 약관의 규정을 위반한 행위로 "회원"에게 손해를 입히거나 기타 "회사"가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사"의 책임 있는 사유로 인해 "회원"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 "회사"는 그 손해를 배상하여야 한다. ② "회사"는 책임 있는 사유로 제공한 정보가 사실과 달라 "회원"이 손해를 입었을 경우에 "회사"는 그 손해를 배상하여야 한다. ③ "회원"이 본 약관의 규정을 위반한 행위로 "회사" 및 제3자에게 손해를 입히거나 "회원"의 책임 있는 사유에 의해 "회사" 및 제3자에게 손해를 입힌 경우에는 "회원"은 그 손해를 배상하여야 한다. 제 14 조 ("회원"의 개인정보보호)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보호를 위하여 노력해야 한다. "3. 건강/음식과 관련된 판매정보 서비스 회원"의 개인정보보호에 관해서는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르고, "사이트"에 "개인정보처리방침"을 고지한다. 제 15 조 (분쟁의 해결) ① "회사"와 "회원"은 서비스와 관련하여 발생한 분쟁을 원만하게 해결하기 위하여 필요한 모든 노력을 하여야 한다. ② 전항의 노력에도 불구하고, 동 분쟁에 관한 소송은 "회사"의 주소지 관할법원으로 한다. 부칙 - 본 약관은 2023년 1월 1일부터 시행한다.
창 닫기
개인정보 처리방침
본 서비스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를 수집 및 이용합니다.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으며, 동의 거부 시 회원서비스 이용이 불가합니다. 개인정보 보유 및 이용기간 본인여부 확인, 각종 맞춤형 서비스 제공, 서비스 개선 및 신규 서비스 개발을 위한 통계 활용, 계약이행 및 약관변경 등의 고지를 위한 연락, 본인의사 확인 및 민원 등의 고객불만처리 [필수] 아이디명, 가입자명, 비밀번호, 생년월일, 휴대폰번호, 전화번호, 자녀와의 관계 및 자녀수, => 회원 탈퇴 시 즉시 파기 [선택] 닉네임, 우편번호, 주소 및 상세주소
창 닫기
고유식별정보 수집 및 처리방침
본 서비스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이 고유식별정보를 수집 및 이용합니다.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으며, 동의 거부 시 회원서비스 이용이 불가합니다.
창 닫기
개인 민감(건강)정보 처리방침
회원이 수집 및 이용에 동의한 개인 민감(건강)정보를 ㈜다큐멘테크의 해당 사이트에서 활용하는 것에 동의합니다.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으며, 동의 거부 시 회원서비스 이용이 불가합니다.
창 닫기
약관 보기
서비스 이용약관 동의
다큐멘테크
창 닫기
스마트건강관리서비스
이용약관 및 개인정보처리방침
아이디
휴대폰번호 정보와 일치하는 아이디입니다.